‘두다리 퍼터’ 골퍼들 눈길 사로잡아

김포--(뉴스와이어)--톱뉴스는 바이오나노텍(대표 송영석)과 전략적 업무를 제휴하고 신제품 두다리 퍼터를 판매한다.

기존의 퍼터는 샤프트와 넥이 하나의 선으로된 외다리지만 이번에 개발, 특허받은 두다리 퍼터는 다리하나는 헤드의 힐쪽에 다른 하나는 토쪽에 연결되 일명 ‘두다리 퍼터’라고 한다.

이 퍼터는 스트로크시 토와 힐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그 안정성으로 인해 스윗스픗이 일반 퍼터보다 300~400% 늘어난다는 것이 송대표의 설명이다. 볼이 헤드 중심에서 빗맞아도 원하는 거리와 방향이 나온다는 것.

송대표는 용산 미8군기지 센트럴텍사스 골프스쿨 강사로 있던 시절 하나님의 응답을 받고 클럽 전문가와 함께 세세한 부분까지 연구하여 6개월만에 새 제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다리 2개이상의 퍼터는 모두 자신의 특허로 등록시켰다. 그러나 30년 이상 골프선수와 강사 생활만한 그에게 마케팅이 문제였다. 판매에는 문외한이였다. 매장판매가 부진했으나 간절히 기도한후 2인1조로 전국 골프장을 찾아다니며 시타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했다. 효과가 나타났다. 골퍼들로부터 인정 받기 시작했다.

제품은 날개 돋친듯 팔렸다. 수익금으로 출석교회 주차장 건립을 염두에 두고 있다. 사업이 어느정도 열매를 맺으면 이 일부터 하고 싶다는 것. 현재는 텍사스 대학에서 골프 강사로 활동하고있다.

소비자가격은 198,000원이며 제품구입은 톱뉴스몰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톱뉴스몰닷컴에서는 5%의 할인 혜택을 적립금으로 드린다. 구입문의처:바이오나노텍 010-6269-2152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010-4366-8026 김경식 국장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