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울트라 에디션’ 동남아서 잇따라 런칭 이벤트

삼성 휴대폰의 하반기 전략 모델 '울트라 에디션'이 동남아에서 잇따라 런칭 이벤트를 개최하며 동남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시작했다. 태국 방콕 포시즌 호텔에서 열린 '울트라 에디션' 런칭 행사에서 모델들이 삼성 '울트라 에디션'을 들어 선보이고 있다. 태국 현지 기자단 100여 명과 유명 연예인 등 VIP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패션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삼성 휴대폰의 하반기 전략 모델 '울트라 에디션'이 동남아에서 잇따라 런칭 이벤트를 개최하며 동남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시작했다. 태국 방콕 포시즌 호텔에서 열린 '울트라 에디션' 런칭 행사에서 모델들이 삼성 '울트라 에디션'을 들어 선보이고 있다. 태국 현지 기자단 100여 명과 유명 연예인 등 VIP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패션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태국 현지 기자단 100여 명과 유명 연예인 등 VIP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패션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이에 앞서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도 '울트라 에디션' 런칭 행사를 가진 바 있고 이 달 안으로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추가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동남아 휴대폰 시장은 매년 높은 시장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신흥 시장"이라며 "울트라 에디션을 앞세워 동남아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6월 싱가포르 커뮤닉아시아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울트라에디션(The Ultra Edition)'은 삼성 휴대폰의 첨단 기술과 디자인 철학이 결합해 탄생한 차세대 프리미엄 휴대폰 라인업으로, '울트라에디션6.9(바형)', '9.9(폴더형)', '12.9(슬라이드형)' 3종이 있다.
'안과 밖의 완벽한 조화'를 컨셉으로, 동양적 미를 강조한 초슬림 디자인(外)과 강력한 내구성, 사용이 편리한 UI 및 최첨단 기능(內)의 발란스를 추구하는 삼성전자의 휴대폰 철학이 담겨있다.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 이기태 사장은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이 결합한 '울트라 에디션'을 통해 전세계에서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삼성 휴대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송평관 02-727-7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