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연인같은 ‘키다리 아저씨’ 플래닛에 놀러오세요!
지난 11월 22일 포탈사이트 ‘다음’의 커뮤니티에 영화 <키다리 아저씨> 플래닛이 오픈 됐다. <키다리 아저씨>의 플래닛 오픈은 그동안 영화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던 네티즌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만남의 장으로, 뜻깊은 이벤트와 독특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다.
영화 <키다리 아저씨>의 플래닛은 따뜻한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일러스트 위에 호기심을 자아내는 티져 포스터가 얹혀진 스킨을 토대로 새롭고 특별한 사랑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것. 특히 플래닛에서만 볼 수 있는 1인 미디어 ‘마이TV’에는 영화의 로고 포스터와 사진을 동영상처럼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다. 또한 메뉴들 중 ‘포토’란에는 촬영 현장에서 하지원이 직접 찍은 사진들과 재미있는 멘트들을 볼 수 있는 ‘지원'S 촬영일지’가 마련되어 하지원이 전해주는 생생한 촬영장 소식들을 엿볼 수가 있다. 특히 ‘나의 키다리 아저씨란?’을 주제로 배우와 스탭들이 말하는 멘트를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메이킹이 메뉴 중 ‘스토리’의 ‘예고편과 메이킹’란에 담겨져 있다. 또한 지난 11월 5일부터 21일까지 모집된 스페셜 인터넷 방송 ‘사랑하기 좋은 날’의 ‘일일 사이버 자키’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스페셜 컨텐츠들을 선보이는 <키다리 아저씨> 플래닛에는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벌써부터 네트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키다리 아저씨>플래닛에서 친구 신청을 한 후 ‘나의 키다리 아저씨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키다리 아저씨처럼 힘을 주는 존재를 덧글로 남기는 것. 특히 <키다리 아저씨>가 야심만만하게 준비한 ‘북크로싱’ 이벤트는 도서업체 ‘베텔스만 코리아’와 함께, 좋은 책을 혼자만 읽고 책장에 넣어두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이다.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북크로싱’ 이벤트는 10권을 받을 대표주자로 30명을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키다리 아저씨>플래닛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 받는다. 12월 2일 플래닛의 공지사항에서 대표주자 30명을 발표.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배우 친필 사인 시나리오와 플래닛 스킨, 시사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들로 구성된 플래닛을 통해 미리 관객들을 만나는 감성멜로 <키다리아저씨>는 현재 후반 작업 중. J. 웹스터의 동명 소설을 모티브로 원작을 뛰어넘는 새롭고 특별한 사랑을 펼쳐 보이며 2005년 1월, 관객들의 가슴에 따뜻한 감동을 안겨 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기획실 02-543-8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