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 개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8-11 09:3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을 내일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그라비티 페스티벌은 2003년부터 4회에 걸쳐 진행되었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의 새 이름으로 현재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포함해 로즈 온라인, 스타이리아, 타임앤테일즈와 출시 예정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퀴엠,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등의 게임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선보여 게임과 문화가 접목된 테마파크로 구성된다.

◈ 개발자가 공개하는 라그나로크2와 레퀴엠

그라비티의 차기작 ‘라그나로크 온라인2’와 ‘레퀴엠’에 대한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박영우 PD와 레퀴엠의 윤상진 PD가 각 게임의 대표적인 특징들을 설명하고, 특히 이제까지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신규 이미지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개발자들의 설명회 뒤에는 행사에 참여한 이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2 OST 총괄 프로듀서 ‘칸노 요코’ 팬미팅

라그나로크 온라인 2의 BGM 전곡을 제작하고 있는 일본 음악계의 거장 칸노 요코가 그라비티 페스티벌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먼저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2 BGM의 제작 과정과 폴란드 바르샤바 필하모니 협연 녹음 과정, 그리고 게임의 최신 스크린샷 및 플레이 동영상이 일부 삽입된 메이킹 필름 영상이 공개된다. 메이킹 필름의 상영 후에는 칸노 요코가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팬미팅을 갖고 직접 추첨한 당첨자에게 선물 증정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시 반부터 라그나로크존에서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으로 팬들이 보다 가깝게 그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 라그나로크와 라그나로크2 원화가 이명진 작가 팬사인회

라그나로크와 라그나로크2의 원화가 이명진 작가의 팬사인회가 12시와 3시 40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이명진 작가를 직접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그려주는 펜 아트와 사인이 담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 外 (라그나로크 동인이 꾸며가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길드의 지존을 가리는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의 결승전이 중앙 무대에서 진행된다. 8강에 진출한 네 팀이 페스티벌에서 4강전을 거쳐 최종 결승을 치르게 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동인들이 게임 문화의 장을 선보인다. ‘제4회 영상 페스티벌’의 시상식과 함께 라그나로크 일러스트 공모전에 출품되어 1차 합격한 50여종의 팬아트를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손수 제작한 코스튬을 입은 유저들의 ‘코스튬플레이 퍼레이드’, 아마추어 만화 동아리들이 만든 팬시, 포스터 등을 전시하고 이를 판매할 수 있는 ‘동인프리마켓’도 열린다.

◈ 로즈 온라인 新클랜전 &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최초 공개

세계 최초의 행성간 RPG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新클랜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신클랜전은 클랜의 멤버 각각이 임무를 분담해 상대 클랜의 수호신을 먼저 제압하는 팀이 승리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 전술과 함께 탄탄한 팀웍을 필요로 한다. 또한 MMO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국내에 최초로 공개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도 마련된다. 그라비티는 이번 시연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공개함과 동시에 총 25종의 클래스 중 10여종 이상을, 그리고 의상 및 아이템, 필드와 몬스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스타이리아 게임 대전’ & ‘타임앤테일즈 포춘 쿠키’ 이벤트

‘스타이리아 게임 대전’은 페스티벌을 방문한 모든 유저가 스타이리아 부스에서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운영자와 유저가 한 팀을 이루어 러브포티, 불량피구, 그리고 스톰파이터를 겨루게 되며 대전의 승리팀과 패한팀은 각각 ‘스타이리아 커플 머그컵’과 ‘스타이리아 무료캐시쿠폰’을 참가 선물로 받게 된다. 타임앤테일즈 부스에서는 타임 캡슐 안의 ‘포춘 쿠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생을 재미있게 풀어주며 풀이 내용에 따라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USB 핸드폰 충전기, T머니 카드, 게임 내 레어아이템 등을 선물로 준다.

◈ ‘아로샵’에서는 무슨 일이?

그라비티의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 및 캐릭터를 이용한 팬시 상품을 판매하는 ‘아로샵’이 라그나로크의 토끼, 사과, 고양이, 데비루치 머리띠와 라그나로크2의 뿌꾸이 핸드폰줄, 스타이리아의 색연필, 크레파스, 물감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또한 일본에서 직수입한 라그나로크 피규어 세트 3종과 라그나로크 공식 OST 세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 라그나로크 스티커, 캐릭터 모자 및 머리띠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천원, 오천원, 만원 상당의 ‘빅3 패키지 선물’을 선보여 최대 2만원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류일영 그라비티 대표이사는 “그라비티 게임 유저를 포함해 전 세계 게이머들, 그리고 일반인들이 함께 게임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게임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는 이 시간을 함께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