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불량피구’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8-11 10:5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흐르는돌(대표 이긍하)과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격투 피구 게임 ‘불량피구’의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클로즈베타서비스, 이하 CBT)를 오늘부터 13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되는 불량피구(http://pigu.stylia.com)는 피구에 독특한 상상력을 가미해 규칙을 엉뚱하게 넘나드는 ‘무차별 난투 스포츠 게임’으로, 지난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1차 CBT를 진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에서 불량피구 유저들만의 커뮤니티 공간 ‘불다방’이 공개된다. 불량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느낌을 주는 장소로, ‘짝다리를 짚고서’, ‘형님의 교훈’ 등 불량피구다운 제목을 가진 9개의 채팅방을 지원해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곳에서는 유저들의 게임 랭킹을 영화가 상영되는 듯한 느낌의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길드모집 등 더욱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해 진정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1차 CBT에서 공개된 어두운 뒷골목 풍의 ‘쫄이네 달동네’ 맵 외에 산 속의 아담한 사찰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새로운 맵 ‘소담이네 소담사’가 추가된다. 불량피구는 추후 다양한 맵을 지속적인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맵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밖에 불꽃슛, 번개슛 등 ‘필살기’의 실패룰을 추가해 강력한 한 방 필살기의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실패룰의 규칙은 키조작의 정확성과 함께 자신의 HP에 반비례한 확률로 필살기의 성공 여부가 판가름 나게 된다.

또한 스타이리아의 퓨전판타지 대전 액션 게임 ‘스톰파이터’(http://storm.stylia.com)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게임 머니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오후 1시에서 3시, 5시에서 8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게임 머니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불량피구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의 스타이리아 게임 대전 종목으로 채택되었으며, 행사장에 방문한 유저라면 누구나 스타이리아 부스에서 현장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