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변의 여인’ 본 예고편과 공식 홈페이지 동시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영화 <해변의 여인>의 공식 홈페이지(www.filmbom.com/womanonthebeach)와 본 예고편이 동시에 공개되었다.

<해변의 여인>은 1차 예고편 솔직대담 시리즈를 통해 현대 젊은 남녀의 연애관과 성의식을 생생히 대변하는 듯한 네 캐릭터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본 예고편에서는 그 동안 의문 부호로 남겨 놓았던 주인공 중래(김승우 분)와 문숙(고현정 분)이 초고속으로 하룻밤 로맨스를 저지르기까지 스토리의 전모를 공개한다. 게다가 하룻밤 이후, 잠긴 중래의 방 문을 부서져라 두드리는 문숙의 모습을 통해 심상치 않게 전개될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해변의 여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등장 인물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하룻밤로맨스에 관한 심층 토론을 하는 듯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메뉴에서는 네 캐릭터가 하룻밤 로맨스에 관한 심층 인터뷰에 응한다. ‘동상이몽 로맨스’코너에서 하룻밤 로맨스에 관한 설문에 응하면, 도대체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대한민국 남녀 중 몇 퍼센트나 되는지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만나 하룻밤을 보낸 남녀의 동상이몽 로맨스를 다룬 영화 <해변의 여인>(감독 홍상수/ 제작 영화사 봄, 공동제작 전원사)은 오는 8월 31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봄 마케팅실 3445-61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