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실리콘, 집먼지진드기방지 신소재 ‘기능성 실리콘발포 스폰지’ 개발

김포--(뉴스와이어)--집먼지진드기의 증식을 억제하는 신소재"실리폼(실리콘 발포스폰지)"을 개발하였다.

실리콘제품을 전문생산.판매하는(주)동성실리콘(대표 김보환/www.himorning.co.kr)은 주거환경의 최대의 항원인 집먼지진드기를 방지하는 신소재(실리콘 발포스폰지)를 개발하는데 성공하여 곧 제품화할 예정이다.

이 소재는 실리콘을 기본소재로 하여 기능성 광물질(샤프라이트, 마그네틱 복합소재, 프로폴리스)을 투입함으로써 첨단 나노공법의 제조공정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이 소재에서 방출하는 파동에너지는 집먼지진드기에는 치명적이나 인체에는 유익한 것으로 현재 (주)동성실리콘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술이며 이러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당사의 부설 ORE기술개발연구소에서 1차 테스트결과를 도출한후 최종 결과의 신뢰성을 입증받기 위해 일본 오사카소재의 원적외선 응용연구원에서 증식억제율 99.7%의 검증을 받은 상태이다.

이 퇴치원리는 기존 원단의 직조밀도를 높이는 방식이 아닌 파동에너지의 원리를 응용하였다는 점에서 진일보한 기술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 소재는 침구류, 생활용품등에 다양하게 적용할수 있다.

현재 알레르기성 환자(비염, 천식, 결막염, 아토피 피부염)들 중 75%가 집먼지진드리고 인해 발생하고 있는 실정에서 획기적인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원적외선 방사, 음이온방출, 원형복원력, 항균, 탈취등에서 공인기관으로 부터 인증서를 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morning.co.kr

연락처

(주)동성실리콘 생활건강사업부. 대리 김상연 02-3664-5721, 016-440-84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