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컴, 화재경보기능 디지털 도어락 출시
생활의 편리와 안전을 위한 출입문의 잠금 장치가 초기에는 미비한 기능으로 인하여 소비자에 불편이 컸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주력업체들이 제품의 안정화에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Semi-Digital Lock 및 경보기(Alarm Master)제조업체 에스컴( www.esto.co.kr)에서는 ESTO라는 브랜드로 CE(유럽품질규격)인증에 기준하여 내구성을 높인 신제품 “GK9”을 출시하였다.
에스컴( www.esto.co.kr) 의 신제품 “GK9”은 카드와 비밀번호의 열림 방식으로서 제품의 기본구성을 국내외 소비자 및 전문가들의 요청사항을 반영,고장예방을 위해 주요기능을 강화하고 디자인은 심플한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특히, 이 제품의 안전대책으로는 화재가 발생하면 고온을 감지하여 경보와 자동 잠금 해제기능이 긴급상황에 진가를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다. 외부의 강한 정전기 방지와 동작오류에 대비한 시스템초기화 스위치가 제품의 안전성을 더해준다.
ESTO 제품 GK9의각 기능을 정확히 안내하는 16종류의 다양한 멜로디와 함께 내부의 기능버튼을 포함하여 외부 키 패드는 어린이나 노약자의 작은 힘으로도 응답 속도가 빠르며 경쾌한 Pass Wording이 사용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무엇보다도 견고한 디자인과 함께 자물쇠 고유의 주요기능과 안전성을 높였는데, 일반 제품보다 두 배의 개발기간으로 소프트와 하드웨어 안정화를 통해 디지털 잠금 장치 오류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을 대폭 해소하였다.
에스컴은 지난 2004년 10월 부평구 지원으로 MOU를 체결한 도어락 수입업체인 인도의 JAYCON Co. Ltd와의 연간 수입량 조율을 마쳤고이번 신제품을 올해 8월부터 단계적으로 공급하기로 했다.
한편, 활성화된 국내 고급시장을 위해 대리점모집도 준비하고 있어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선점을 원하는 희망 대리점주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문의:에스컴 032-511-7163
에스컴 개요
에스컴은 1999년에 개인설립되어 2004년부터 인천기능대학에 입주하여 인천시 중기청과 부평구청의 사업지원을 받으며 2006년 8월 현재 출입문에 사용되는 디지털도어락 및 원격경보기의 개발. 생산. 판매를 하고 있다. 보안장비 수요의 급증에 따른 신뢰도 높은 제품을 수출주력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경쟁력있는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o.co.kr
연락처
에스컴 이용수 032-511-7163 휴대:011-9191-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