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삼강 ‘이색 체험 마케팅으로 막바지 무더위 확~날려보자’
부모 동반 총 61명이 참가한 이번 견학은 아이스크림 공장에 대해 친근감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이색 체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장 견학은 영화 ‘아이스케키’ 관람, 천안공장 유지동·빙과동 생산라인 견학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신애라, 박지빈 주연의 영화 ‘아이스케키’는 가족간의 정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화다.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롯데삼강 천안공장은 스웨덴, 독일 등 분야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들이 공동 참여해 만든 공장으로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新살균 시스템을 도입해 청결함을 유지한다. 특히 식품 업계 및 식약청장, 정동영 의장, 미스코리아 등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견학 참가자인 서울 용마초등학교 박정안 양은 “아이스크림 만드는 기계를 실제로 보니 신기했고, 깨끗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맘껏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며 “방학중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롯데삼강 마케팅팀 최은석씨는 “이번 행사는 롯데삼강 트랜스지방 저감설비 도입을 기념하여 영화사와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롯데삼강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ottefoods.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장경진 AE, 02-511-7403, 016-9833-80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롯데푸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