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지오 여름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서울--(뉴스와이어)--지오인터랙티브는 고객초청 사은행사 ‘2006 지오 여름 페스티벌’이 지난 12일(토)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00여명의 자사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2006 지오 여름 페스티벌”은 모바일게임 전문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 http://www.clubzio.com)가 “우당탕탕헤어샵2”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한 고객사은행사로 개그맨 장동민의 진행으로 슈퍼주니어, 파란 등 인기 가수와 B-boy 전문댄서팀이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다.

업계 최대규모의 오프라인 행사로 모바일 게임 사용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는 혼자만 즐기던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유저들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로 꾸미고 싶은 바람을 담아 서울시내 5개 시설에서 장애우와 결연가정 도우미 50여명도 참석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우당탕탕헤어샵2’에 이어 이달 초 출시된 ‘질주쾌감 스케쳐’ 체험행사 및 플래시무비의 세련된 캐릭터, 역동적인 게임화면과 경쾌한 음악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질주쾌감 스케쳐’는 ‘점프걸’에 이어 최근 미국 서비스를 위한 계약을 체결한 게임으로 지오인터랙티브의 하반기 기대작중 하나이다.

웹사이트: http://www.clubzio.com

연락처

지오인터랙티브 김은주 팀장 (02)3218-8249 이메일 보내기
크로스 커뮤니케이션스 박은정 팀장/ 장지은 02)6242-01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