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서남권 첫 특급호텔개관

뉴스 제공
현대삼호중공업
2006-08-15 11:25
영암--(뉴스와이어)--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강수현)은 2006년 8월 16일, 급증하는 서남권 관광객의 수요를 해소하고 회사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지역 최초의 특급 호텔인 「호텔현대」를 개관했다.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 2층, 지상 10층에 객실 208개 규모로 건물 전체에 무선 인터넷 환경을 실현하고 객실마다 LCD TV를 설치하는 등 최신의 IT 환경을 구축했다.

또 3개 국어 동시통역이 가능한 500여석의 컨벤션홀과 6개의 중소 연회실 등 국제 규모의 회의 시설과 한식당, 양식당, 수영장, 사우나 등 휴양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와 접한 객실에서는 그림처럼 펼쳐진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을 감상할 수 있어 이용객들에게 인기를 큰 끌 전망이다.

그동안 광주를 비롯한 호남 전역에 특급 시설을 갖춘 호텔이 없어 대형 행사 유치에 큰 어려움을 겪어온 지역 단체들도 호텔현대의 개관으로 이런 문제가 해소됐다며 환영하는 분위기이다.

특히, 현대삼호중공업은 인근에서 진행 중인 조선클러스터 구축사업과 관련된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목포, 영암, 진도, 해남, 신안 등 남도의 문화명소의 관광객들이 대거 유입될 것으로 보고 이 호텔을 서남권 관광과 비지니스의 거점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날 개관식에는 박준영 전남도지사, 김철호 영암군수, 정종득 목포시장 등 서남권 지방자치단체장과 임직원 및 선주사, 유관기관 기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웹사이트: http://www.hshi.co.kr

연락처

총무부 과장 김재창 061-460-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