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뉴스, 고객에게 신뢰 받는 금융포탈 사이트 만든다
금융경제신문(대표 최윤식)은 금융 전문지로서 주간으로 발행되는 지령 9년차의 중견 신문이다. 이에따라 톱뉴스는 온,오프라인으로 금융정보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증권, 은행, 보험, 카드, 제2금융, 생활금융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금융경제신문 홈페이지를 새로 개정하여 오는 9월 1일 정식 개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fetimes.co.kr 이다.
▲증권 윤경로 ▲보험 서혜란 ▲은행 정상근 ▲레저스포츠 강동구 ▲정보통신 서순주 ▲부동산, 건설 윤필로 ▲카드, 제2금융,보건복지 임승혁 ▲금융IT 김경식기자들이 발로 뛰는 기사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되어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는 금융포탈 사이트를 만든다는 것.
또한 톱뉴스 홈피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글쓰기 자격을 부여하여 자신의 글이나 사진, 기사등을 올릴 수 있게 하였으며, 좋은 글에는 소정의 고료를 지급하고 명예 시민 기자로 임명할 예정이다.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톱뉴스 김경식 국장 010-4366-8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