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글로벌 고객 자문위원회 발족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6-08-16 10:21
서울--(뉴스와이어)--정보 보안 및 가용성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만텍(www.symantec.co.kr)은 다양한 글로벌 시장 선도 기업들의 CIO 및 정보기술 임원들이 모여 시만텍의 전략, 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Executive Customer Advisory Council’, 즉 고객 자문위원회가 발족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족된 고객 자문위원회는 시만텍의 운영진 및 개발 팀에게 시만텍의 전략적 계획,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및 솔루션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공하게 된다. 이 위원회는 시만텍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분석과 지속적인 검토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됐다. 시만텍은 이를 통해 자사가 제공하고 있는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가 고객의 비즈니스에 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전략이다.

위원회 참여자들은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의 효과를 분석하고 시만텍이 시장에서 보다 앞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들은 변화하고 있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환경과 보안 및 가용성 시장의 발전을 반영하는 피드백을 제시함으로써 기존 솔루션에 대한 가이드도 제시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시만텍 고객 자문위원회는 시만텍과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의미 있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시만텍의 첫 고객 자문위원회에는 세계 시장 선두의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 중에는 삼성 SDS를 비롯해 쉐브론, 퀄컴, 타타 컨설턴시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시만텍은 자문위원회 위원들에게 과감한 비평과 질문을 던지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시만텍은 솔직하고 객관적인 의견 교환을 통해 시만텍의 비전을 조율하고 이것이 고객들이 경험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시만텍 고객 자문위원회는 지난 6월에 첫 모임을 시만텍 본사가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서 가졌으며, 두 번째 모임은 오는 11월에 열릴 예정이다. 시만텍은 2년 주기로 새로운 위원회 위원들을 선정하게 되며, 위원회의 기여와 지식 축적 정도의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안정성을 함께 확보할 예정이다.

시만텍 존 톰슨(John W. Thompson) 회장 겸 CEO는 “세계적 선두 기업들의 CIO 및 정보기술 임원들이 참여한 고객 자문위원회는 시만텍의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무엇을 원하게 될지에 대해 심도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만텍은 고객들이 비즈니스의 인프라스트럭처, 정보, 그리고 상호 작용을 보호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 서비스 혁신에 대해 중요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시만텍과 고객들은 극도의 경쟁 상황에 있는 시장 속에서 CIO들이 겪게 되는 과제를 함께 풀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대리 559-3913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