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타탄 체크의 원조 킨록 앤더슨(Kinloch Anderson) 런칭

서울--(뉴스와이어)--금강제화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킨록 앤더슨(Kinloch Anderson) 제화를 라이센스 런칭한다.

킨록 앤더슨은 140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전통 의상에 사용되는 격자 무늬 ‘타탄 체크(Tartan check)’로 유명하다. 특히 영국 왕실에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에 수여하는 영국 왕실 납품권(Royal Warrant)을 3개나 갖고 있다. 킨록 앤더슨은 현재 영국 외 프랑스, 독일, 이태리, 일본, 대만 등 여러 국가를 통해 남성/여성 정장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전개하고 있으며, 제화 부분에서는 금강제화가 세계 최초로 전개하는 것이다.

킨록 앤더슨은 클래식한 느낌의 세련된 남녀 드레스화를 컨셉으로 이번 8월부터 출시된다.가격대는 16만원부터 19만 8천원까지 다양하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3일까지 킨록 앤더슨 구매 고객에게 고급 체크 무늬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킨록 앤더슨 남성 정장화는 모던함을 느낄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개성적인 특수 무늬피를 활용하거나 투톤 칼라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디자인적 시도를 하고 있다. 여성 정장화의 경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여성미를 가미하여 디테일을 강조했다. 3~4가지 소재 및 칼라를 콤비하고 더불어 타탄 체크 장식으로 마무리하는 등 보다 우아해진 스타일에 천연 내피를 사용하여 착화감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연락처

금강제화 이현정 02-3489-5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