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사진을 유화로 복원하는 서비스 등장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6-08-17 09:37
서울--(뉴스와이어)--아트뮤, 인물화 풍경화 제작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사진을 전문화가가 추억이 서린 인물화나 풍경화 유화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웰빙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가 등장했다.

인터넷 그림박물관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결혼, 가족, 부모, 은사, 선물용, 연예인 사진 등 어떤 사진이라도 천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유화그림으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트뮤는 실력 있는 화가만을 섭외하여 인물화와 풍경화를 유화로 그려준다. 완성된 그림은 KT로지스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준다. 사진은 원본 이미지의 크기가 클수록 더 생생하고 정교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림을 요청하는 고객은 아트뮤에서 인터넷을 통해 www.artmu.co.kr로 사진을 올리면 상담을 통해 그림을 그려주게 된다. 제작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 20일 후에는 그림을 받아볼 수 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기억하고픈 사진들을 인물화 전문 화가가 그림으로 제작하여 예술적 가치를 높임으로서 가정과 사무공간의 품격을 높임과 동시에 생활공간(인테리어)을 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우 대표는 “추억의 흔적이 빛바랜 사진이라도 다행스럽게도 조금이나마 남아 있으면 최대한 사라진 모습을 그림으로 복원시켜 준다”고 밝혔다.

아트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액자 가격을 포함한 풍경화는 10호(가로53cm 세로41cm)크기가 48만7천원, 인물화는 10호가 81만7천원 이며 사람의 숫자나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수 있다. 문의 02-2071-8882

아트뮤(www.artmu.co.kr)에 대하여

아트뮤는 세계 명화의 고가 그림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소장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웰빙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식 라이센스에 의한 국내 최대의 약 15만건의 방대한 작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일반가정은 물론 커피숍/카페 또는 요식업체, 사무실, 병원, 관공서 등 높은 금액의 부담으로 분위기를 연출을 위한 그림의 구매를 망설이셨던 애호가들을 위해 그림 대중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우석기 팀장,02-2071-8882,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
http://www.artm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