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카’ 출범 1주년, 탁월한 경영성과 달성

서울--(뉴스와이어)--교원나라자동차보험(주) ‘에듀카’(이하 에듀카)는 전국 67만 교직원의 권익증진 및 복리향상을 위해 한국교직원공제회의 100% 출자로 설립된 국내최초의 특정 직능단체 대상의 전문 자동차보험이다.

‘에듀카’는 2003년 12월 영업개시 이후, 4개월만에 원수보험료 100억원을 돌파 하였으며 매월 20%이상의 성장을 지속, 영업 1년만에 계약 건수(누계) 11만 6천건, 원수보험료 447억원을 달성하였다.
이는 교육계 전체 차보험 시장 규모 48만대 중 25%에 해당하는 수치로 출범 1년만에 빠르게 교육계 대표 자동차보험으로 정착하였다.

또한, 온라인 자동차보험 사업모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사업비 운영에서도 계약건당 마케팅 비용(광고비 및 각종 프로모션 등 제반비용 포함)이 1만7천원에 불과, 온라인 자동차보험 사업모델 특수성을 잘 반영한 모범적인 기업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짧은 기간동안의 이러한 성공은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타켓 마케팅과 서비스의 차별화 전략이 맞아 떨어진 것으로, ‘에듀카’의 성공 요인을 살려보면
▷ 국내 최저수준의 저렴한 보험료
▷ 교직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특약
▷ 365일 완벽한 보상서비스 시스템 구축이 주효했다.

특히, 에듀카 보상서비스는 손해 사정사 유자격자 비율이 업계 최고인 66%이며, 보상직원 1인당 사고처리 건수도 업계평균 보다 월등히 낮은 38건으로 보상서비스의 질적 측면을 강화하여 금감원 소비자 민원이 단한건도 접수되지 않는 등 완벽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평상시에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는
▷ 재직하시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이동점검 서비스
▷ 학교별 전담 보상전문가를 통한 24시간 보상 및 법률상담 서비스
▷ 주유, 외식, 쇼핑 등 국내 최고의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에듀카드’
▷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에듀카 정비점’ 등이 있다.

이처럼 에듀카는 지난 1년간 교육가족의 명예와 자부심을 갖기에 충분한 대고객지향의 서비스 개발과 효율적인 사업운영을 통해 명실상부한 작지만 강한 기업,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갖춘 전문 자동차보험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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