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4명 지원되는 실감나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 출시 임박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6-08-17 15: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며 배급사인 게임로프트(www.gameloft.com)가 실시간으로 4명까지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인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를 내년 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일 SKT를 통해 출시한 ‘아스팔트2 어반GT’의 세계적인 성공으로 유저들에게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모바일 네트웍 게임 출시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게임로프트 측은 덧붙여 말했다.

올 연말에 출시될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실시간으로 최대4명이 참가하여 네트웍으로 레이싱 경기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9개의 레이싱 맵과 실제 도시들을 로케이션 배경으로 사용하였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 역시 라이센스 보유 차량들이 등장하며, 지금까지의 모바일 폰에서 느껴보지 못한 속도의 스릴감과 간편한 조작감은 이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더 배가 시켰다.

이미 해외에서 먼저 높은 평가를 받은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 는 작년 9월 미국 이통사 버라이전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먼저 미국 유저들에게 선보였으며, 이를 뒤이어 올 4월 일본 KDDI를 통해 두 번째로 출시,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에 국내에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를 출시하게 되면, 이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실시간 멀티 플레이어 네트웍 게임을 서비스하는 국가가 된다.

현재 SKT를 통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아스팔트2 어반 GT’와 같이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도 세계적인 명차 램보르기니, 아우디, 폭스바겐, 메르세데스 SLR, 가와사키 등 10여종의 라이센스 보유 차량과 기존 레이싱 게임에선 등장하지 않는 모터 바이크가 등장한다. 또한 게임의 사실감을 부여하기 위해 세계 유명 도시들 - 뉴욕, 마이애미, 로스 엔젤레스, 런던 등 - 을 실제 로케이션 배경으로 사용했으며, 경기의 승패에 따라 상금이 주어지고, 그 상금으로 자신의 차를 튜닝, 좀 더 강도 높은 게임에 도전 할 수 있다.

국내에 내년 초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게임로프트는 국내 모바일 네트웍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라며 ‘아스팔트 멀티 플레이어’ 의 국내 출사표를 강하게 던졌다.

게임로프트는 이번 ‘아스팔트2 어반 GT’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급당첨! 매일매일 다 가져가라~’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사이트(www.gamelof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하시연 과장 02-554-2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