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메가, ‘REV오토로더1000’ 출시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메가 ‘REV오토로더1000’는 중소기업 및 소호를 대상으로 고안된 제품으로, 기존 테잎 오토로더 혹은 기타 백업 장치를 대체하여 보다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와 함께 비용 최소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 개의 드라이브에 35GB 용량 디스크를 넣을 수 있는 슬롯 10개가 장착되어, 최대 350GB(압축시 700GB , 2:1의 압축비율)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CA의 재난 복구 소프트웨어인 ‘BrightStor ARCserve Backup Standard Edition r11.1(브라이트스토어 아크서브백업 릴리스11)’이 번들로 제공된다.
듀얼 스카시 방식을 지원하여 일반 서버나 NAS 제품에 연결할 수 있으며, 웹기반 관리 툴과 전면 LCD를 통하여 사용자들이 각종 설정이나 모니터링, 업데이트 등을 쉽고 간단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오메가의 크리스 맥퍼슨 아시아 태평양 사장은 “자체 테스트 결과 테잎 드라이브 제품과 비교시 아이오메가 ‘REV드라이브’가 백업 윈도우를 현저히 단축시켰다”며 “신개념의 저장장치인 아이오메가의 ‘REV드라이브’와 저렴한 가격의 35GB 용량 아이오메가 디스크를 이용하여 개발된 아이오메가 ‘REV오토로더1000’를 통해 기존 테잎 드라이브 사용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백업 장치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메가 ‘REV드라이브’는 기존 HDD와 같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사용하지만, 플로피디스크와 같이 35GB 용량(압축시 90GB)의 디스크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의 저장장치로 테이프로 진행해 왔던 기존의 백업시장을 혁신적으로 교체하는 기술. 고가의 DDS-4, DAT-72, VXA?, AIT1, DLT VS80와 비교시 25MB/sec까지 빨라진 속도로 80%이상 향상된 업무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웹기반 원격관리툴과 관리상의 편의를 위해 바코드리더 및 추가설치를 위한 19인치 설치랙을 별도로 구매할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omega.com
연락처
디지시스/아이오메가 김진희 과장 02)2129-4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