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 런칭
새로 선보일 뉴발란스 F/W 의류는 전체적으로 슬림핏하면서 감각적이며 다양한 프린트 기법, 로고 플레이 등이 패셔너블해 젊은층 특히 트렌드 세터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F/W 의류 지면 모델은 뉴발란스의 ‘열정’ ‘자유’ ‘스포티함’의 의상 컨셉에 맞게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이국적인 매력으로 뉴발란스 주 타깃층인 10~20대 젊은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정남과 우리로 선정했으며 이미 광고 촬영을 끝마친 상태다.
뉴발란스는 F/W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 의상 런칭을 시작으로 신발의 클래식 카테고리와 코디할 수 있는 의류, 상품 개발에 주력해 토탈 패션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뉴발란스 마케팅 황일찬 팀장은 “그동안 뉴발란스 옷이 스포티함 특히 러닝 이미지를 강조했다면 이번에 새로 런칭한 F/W 의상은 스포티함과 함께 캐주얼을 강조해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했다” 고 말하며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는 의상을 선보여 스포츠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nb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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