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중앙병원 ‘2006년 QI 중간 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산재의료관리원 안산중앙병원(병원장 강희주)에서는 지난 8월17일 신관 1층강당에서 직원 70여명이 모인 가운데 QI팀별 중간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총18개 QI팀의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 얻어낸 결과물에 대한 중간보고 및 팀간 의사교류의 장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직접 참가한 팀원은 물론 일반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등 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이날 발표회에서는 「환자 편의도모를 위한 One Stop System 개발 및 정착」,「응급실 내원환자의 진료절차에 대한 고찰과 개선방안」,「고객관리 프로그램 개발」등 지역주민과 환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다가가는 공공의료기관에 걸맞는 방안이 보고됐다.

한편 김광정 행정부원장은 이 날 강평을 통해 “QI 분임활동을 진행해오면서 봉착했던 문제점들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하고 해결점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앞으로 보다 나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발판을 다지는 자리가 된것같다” 며 “QI활동을 통해 안산중앙병원의 내,외부 고객만족 및 조직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나가 줄 것”을 당부했다.

중간발표회를 통하여 안산중앙병원 18개 QI팀은 남은 기간동안도 최선을 다해 활동하여 계획한 성과를 얻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겠다고 다짐하고 이번 행사를 마쳤다.

웹사이트: http://www.wamco.or.kr

연락처

산재의료관리원 홍보팀
홍보팀장 오기영, 02-2165-7111
홍보담당 김병규, 02-2165-7114
홈페이지 www.wamco.or.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