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외 청소년 초청 ‘청소년 사랑 캠프’ 개최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06-08-20 13:42
서울--(뉴스와이어)--KT(대표이사 사장 남중수, 노조위원장 지재식, www.kt.co.kr)는 19일부터 2일간 전국의 소외 청소년 300명을 KT 수련관에 초청하여 “KT와 함께하는 청소년 사랑 캠프”를 개최하였다.

KT가 작년부터 시작한 이 행사는 가정형편이 어려워 여름 휴가를 가지 못하는 소외청소년을 KT 수련관에 초청하여 봉사단원이 1일 부모가 되어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함께 만드는 봉사활동으로 강원도 용평 등 전국 5개 KT 수련관에서 진행되었다.

청소년들은 KT 봉사단원의 인솔로 강원도 수해농가를 방문해 감자캐기 일손을 돕는 봉사활동도 하고, 지역 문화재와 박물관을 견학하고, 인근 해수욕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다.

저녁에는 KT 댄스 동아리 “춤추는 Wonder KT” 팀과 함께 꼭지점 댄스를 배우는 등 사랑이 넘치는 즐거운 여름휴가를 만끽 했다.

봉사자로 참가한 오은희 대리는 “어렸을 때 여름휴가가 평생 기억에 남는데, 기회를 갖지 못한 아이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즐거운 여름휴가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KT는 소외 청소년에게 여름휴가를 통한 사랑과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는 ‘청소년 사랑캠프’를 매년 여름마다 추진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2 F.02-725-27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