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모이스트 출시를 기념, 지친 눈과 피부에 수분을 주기 위한 ‘모이스트 존’ 설치

서울--(뉴스와이어)--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에서 수분 기능을 향상시킨 플래티넘 수분 렌즈,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일) 명동 일대에서 포토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분유지기능을 강화한 렌즈 기능에 초점을 맞춰 ‘수분 존’(모이스트 존)을 설치하고, 늦여름 오피스 레이디들이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다양한 방식으로 피부와 눈에 수분을 채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도록 마련됐다. 검안사들이 직접 나와 시력 측정은 물론 모이스트 수분렌즈를 직접 시험착용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얼굴에 수분을 주는 미스트 스프레이 및 물티슈를 증정, 많은 이들의 발길을 붙들었고 특히 수분이미지를 위해 물방울 무늬가 들어간 네일아트를 진행해 많은 오피스 레이디들의 호응을 받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콘택트렌즈 사용자중 절반 이상이 하루에 한번 이상 건조함을 느낀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렌즈 자체에 수분을 영구히 함유시킨 플래티늄 렌즈로서 소비자들의 렌즈 착용으로 인한 건조함에 대한 우려를 말끔히 날려줄 것.”이라며 “정확한 시력 측정과 직접 시험착용을 통해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연락처

한국존슨앤드존슨 밴드-에이드? 마케팅부 최인규 차장 / 02-791-0265
시너지 힐앤놀튼 이동혁 02-2287-09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