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법인설립 실무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진흥공단(www.sbc.or.kr)은 오는 12월 1일, 2일 오후 3시두차례에 걸쳐 대전 및 광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중국현지법인설립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중진공이 한·중 양국 변호사의 자문을 받아 발간한 중국 현지 진출기업을 위한 계약 및 법률자료집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세마나를 마련하였다.

금년 9월말 현재 對중국교역액은 649억달러, 투자규모는 14억불로 우리 기업이 가장 많은 경제교류를 하고 있는 나라이지만 아직도 많은 중소기업들이 중국과의 거래시 기업내부의 전문인력 부재로 계약체결이나 현지법인 설립시 상당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세미나 내용은 중국 투자절차와 투자계약서 작성요령, 기술유출사례를 중심으로 한 중국진출시 유의사항,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되며 참가자에 한해 「중국현지법인 설립을 위한 투자법」 책자도 무료로 배포한다.

연수대상은 중국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중소기업체 임직원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50명 선착순 마감이다. 세미나와 관련한 안내와 문의는 중진공 국제협력처(02-769-6845)나 대전충남지역본부(042-866-0143), 광주전남지역본부(062-600-3020)로 하면된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개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정부의 중소기업 정책방향에 따라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당면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자금, 창업, 수출마케팅, 연수, 기술, 정보제공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kosmes.or.kr

연락처

국제협력처 김상우 과장대리 02-769-68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