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 지역봉사단 (단장 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기여를 더 높이기 위해 한층 강화한 봉사활동을 8월19일 토요일에 실시했다. 매주 토요일 실시하는 릴레이식 봉사활동으로서 8월 셋째 주에도 각 구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과 연계하여 다양한 테마의 봉사프로그램으로 전개하였다.
부산은행 지역봉사단은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기여를 더 높이기 위해 한층 강화한 봉사활동을 8월19일 토요일에 실시했다.
부산은행 지역봉사단은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기여를 더 높이기 위해 한층 강화한 봉사활동을 8월19일 토요일에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8개 봉사팀이 참여하여, 태풍주의보가 발령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해운대와 연제구의 홀로어르신 방문활동을 펼치고 모자복지시설 아동들의 실내체육행사 도우미 활동, 지역별 노인요양원 및 종합사회복지관 등을 찾아 목욕봉사와 점심배식, 아동복지시설 미애원을 찾아 시설환경정화 및 세탁봉사 활동 등을 펼쳤다.
특히, 금정구 봉사1팀은 애광노인요양원을 방문하여 생신상 차려드리기(사진), 목욕봉사, 어르신들의 체조를 겸한 레크리에이션 및 점심배식에 참여했다. 부산은행은 최근 봉사조직을 강화하여 매주 토요일마다 임원과 팀점장 등 직원들이 적극 참여하며 지역내에 봉사문화를 확산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