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워크숍 개최

울산--(뉴스와이어)--2004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 워크숍이 개최된다.

울산시는 26일 오후 남구 삼산동 지상웨딩홀 교육장에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원(9개단체) 등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4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입소식, 초청강의, 분임토의, 조별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주요 강의내용을 보면 기독교윤리실천운동중앙본부 권장희 총무가 ‘청소년 유해환경과 감시단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울산대 아동 가정복지학과 김영주 교수가 ‘청소년과의 대화법’ 등에 대해 강의한다. 분임토의에서는 ‘효율적인 유해감시 활동 방안’ 등에 대해 토의가 이뤄진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청소년 보호와 관련된 각종 법령해설과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감시단 단체간의 상호 협력을 증진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체육청소년과 강미선 052-229-37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