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홍삼 시장 본격 진출
이러한 노력과 함께 이번에 선보인 <6년 정성>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이어서 첫 해 매출 목표를 100억원으로 책정할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2010년까지 600억원 매출을 달성, 시장 점유율 10%까지 올린다는 계획이다.
<6년 정성>은 품질이 좋은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한다는 의미로 도입된 브랜드로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6년정성 홍삼성분’(140,000원/120캅셀/1개월분), ‘6년정성 홍삼농축액’(175,000원/240g/1병/2개월분), ‘6년정성 봉밀홍삼절편’(55,000원/10갑), ‘6년정성 홍삼진액’(29,500원/750ml), ‘6년정성 홍삼액골드’(140,000원/60mg*60포/2개월분) 등 모두 다섯 가지다.
이들 제품 중 특히 ‘홍삼성분’은 세계적 특허 기술에 의해 종양억제 물질인 Rg3 사포닌이 기존 홍삼에 비해 80배 이상 들어 있어 세계적인 제품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6년정성> 대표 브랜드다.
또 ‘봉밀홍삼절편’은 6년근 홍삼 중 1등급 품질의 홍삼만을 골라 절편으로 썰어 100% 국내산 벌꿀에 절여 건조시켜, 맛, 영양뿐만 아니라 먹기 편리하고, ‘홍삼농축액’은 6년근 홍삼을 장시간 달여서 그 진액만을 농축시킨 고순도 제품으로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홍삼액골드’는 홍삼농축액에 대추, 당귀, 가시오가피, 계피, 구기자, 산사자, 천궁, 숙지황, 동충하초, 녹용, 영지 등의 한약재를 첨가, 피로회복, 면연력 회복, 스테미너 등에 효과가 좋고, 쉽게 마실 수 있는 ‘홍삼진액’은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계피, 구기자, 벌꿀 등을 첨가해 감기 예방, 피로 회복, 숙취에 좋다.
이들 제품들은 환자와 노약자는 물론 수험생,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한편 <6년 정성>은 선물용으로 전혀 손색이 없게 고급 포장 재질과 전통문양 디자인으로 설계했는데, 특히 모든 제품은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 검정색 바탕에 금색으로 봉황 문양을 인쇄, 고유성을 살렸다.
<6년 정성>은 할인점, 인터넷 판매를 시작으로 10월에는 홈쇼핑 판매도 계획하고 있다. 또 내수시장 판매와 함께 이미 홍삼브랜드로 명성을 얻은 일본을 비롯 미국, 유럽 등 해외 시장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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