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블리츠 1941’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29일 시작
현재 선착순 모집하고 있는 1만 명의 신규 테스트들은 기존 1, 2차 시범 서비스에 참여했던 3천명의 테스터와 함께 11월 29일부터 12월 20일까지(16시~24시) 진행되는 테스트에 참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차전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인공지능 NPC 전차를 상대로 혼자 조작법을 익히고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작전실 시스템 및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중대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 보다 사실적인 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투지역의 지리적 특성과 건축물을 충실히 재현한 10종의 맵과 4종의 전차 등 신규 콘텐츠들이 대폭 추가됨으로써 해당 도시의 화려한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다양한 지형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NHN측은 밝혔다.
NHN의 김병관 게임사업부문장은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작전실 시스템 및 중대기능 등 전투 요소를 대폭 강화, 테스터들은 보다 현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차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차 MMO 게임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은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추첨과 랭킹집계를 통해 2차 세계대전 당시 실존했던 고급 전차 피규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블리츠 1941’은 2차 대전 독소전쟁을 배경으로 최대 3000여 명의 게이머들이 실존했던 60여종의 전차를 조작, 상대방의 도시를 점령하기 위해 대규모 실시간 전투를 벌이는 Full 3D 전차 MMO 게임이다.
* 개발사 소개
2002년 4월 설립된 모웰소프트는 온라인 게임 개발·공급 회사로 지난 5월 자체 개발한 3D 전차 MMO게임 ‘블리츠 1941’의 서비스를 시작, 지난 5월과 8월 각각 ‘블리츠 1941’의 1,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자체 진행해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채선주 실장 02-3011-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