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패션 트랜드
차분하고 절제된 80년대 풍 미니멀리즘과 노블레스한 유럽 귀족풍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올 시즌을 지배할 트렌드라 할 수 있다.
세련된 브리티시 복고풍의 유행도 점쳐진다.
걸스투맨(www.girls2man.com)의 올 가을 신상품을 살펴보면,전반적으로 차분하고 절제된 느낌의 패션이 주를 이룬다.
'80년대 풍'이라는 큰 흐름 아래 남성적인 매력이 가미된 여성의 이미지를 절제된 느낌으로 표현하고 있다.
튀는 파스텔톤 소녀풍 의상이 다소 줄어든 반면 디테일이나 패턴에 있어서는 성숙한 느낌을 주는 장식적인 요소가 많이 가미된 것이 이번 가을 여성의류의 특징이다.
걸스투맨의 마케팅팀장은 "이번 시즌 여성복의 핵심 코드는 '세련된 절제'로 요약된다"며 "80년대 스타일,남성복에서 영감을 얻은 매니시룩,톤 다운된 컬러,믹스 앤드 레이어드 스타일 등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가을의 핫 트랜드 트렌치코트!!매년 봄 가을 클래식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트렌치코트(일명 버버리코트)가 올 가을엔 핫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전통적인 디자인도 무난하지만 현대적인 감성과 접목돼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는 신제품도 대거 출시된다.
전체적인 라인은 보다 심플하면서 디테일에는 조금씩 변화를 준 새롭게 변형된 스타일이 주종을 이룬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많은 변화를 준 것도 올 가을 트렌치코트의 특징이다.
광택감 있는 실크 등의 소재로 된 트렌치코트도 많다.
볼륨감을 살리면서도 무거워 보이지 않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 같다.
트렌치코트를 청바지나 미니스커트와 함께 입는 믹스&매치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irls2man.com
연락처
걸스투맨 마케팅팀 이상원 팀장, 02-2232-0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