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테이블 테니스’ 런칭 기념 토너먼트 개최
국내 정식 발매에 맞춰 런칭 이벤트로 마련 된 이번 대회는 Xbox 360을 보유하지 않은 사람도 대회 참가를 위한 연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한국 Xbox 360에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대회에 참여하고 “Table Tennis”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서울 시내에 Xbox 360 PC방을 지정 해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한다. 또한 Xbox Live를 이용해 해당 PC방에서 대전을 치름으로써 참가자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식의 게임 대회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예선과 결선으로 이루어진 이번 대회에서는 최종 우승자에게는 연예인 게임단 C.G.A(박수홍, 탁재훈 등) 소속 연예인과의 특별 라이브 매치가 마련되어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 특별전은 동영상으로 촬영되어 Xbox Live Market Place에 등록. Xbox 360 유저들이 다운받아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자신의 실력을 수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이 외에 Xbox 360 콘솔, 인기 타이틀, 액세서리 등이 상품으로 지급 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본선에 오르기만 해도 타이틀을 하나씩 획득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MSN 메신저의 Xbox tap과 하단 배너, 인벤 사이트(http://www.inven.co.kr) 그리고 Xbox 360 PC방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며, 예선과 결선은 각각 9월 1일과 2일 저녁 8시에 자신이 신청한 PC방에서 치뤄진다. Xbox 360 PC방 위치 등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차장/ 도정한 차장 02)531- 4788 / 02)531- 45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