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교육 시장 중심 보안 관제 서비스 영업 호조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호 전문업체 코코넛(대표 조석일, www.coconut.co.kr)이 교육 시장에서 잇따른 영업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코코넛은 올해 한국 디지털대학교, 파고다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최근 국내 최대 교육 포털 업체인 메가스터디, 청담어학원 등에 보안관제 서비스를 신규 제공하고, EBS와도 갱신 계약을 체결해 국내 교육 시장에서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고 있다. 이 외에도 코코넛은 대교, 윈글리쉬닷컴, 메가스쿨, 코리아에듀, 솔빛미디어, 에듀스탁, 푸른일삼일팔, 에듀조선 등 교육관련 업체들에 꾸준히 보안관제서비를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 교육 포털 업체들을 중심으로 지난 상반기 고객 업종 분류 결과 5% 수준이었던 교육 업종이 현재 9%로 증가하면서 교육 분야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신규 고객사는 물론, 기존의 교육 포털 고객사들이 서비스 영역 확대를 요청하면서 교육분야 매출이 급증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코넛은 교육 시장 이외에도 최근 제조, 협회사 등에 신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기존 닷컴 고객들과 서비스 영역 확대 계약을 체결하는 등 보안관제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공고히 했다.

코코넛 조석일 사장은 "올해 교육 시장에서의 영업 성과는 보안관제서비스가 서비스 계약 기간 만료 후에 고객사들의 서비스 만족도에 따라 재계약이 이루어지고, 고객사가 속한 동종 업계의 장기 고객 확보 등으로 신뢰를 얻어야 특정 분야의 시장 선점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감안할 때, 코코넛 보안서비스가 올해 금융권, 게임 시장에 이어 교육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또 "교육시장은 개방과 함께 외국 대학들의 국내 온라인 교육시장 진출이 기대되고 있고, 특히 온라인 교육 시장이 해마다 급증세를 보이며 성장성과 수익성을 갖고 있는 교육산업분야로 떠오르면서 앞으로 보안서비스 수요가 기대되는 큰 시장이다" 라고 말하고, " 코코넛은 이미 많은 온라인 교육 업체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안업체로써 온라인 교육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고 덧붙였다.

코코넛은 교육시장과 같은 대규모 시장을 중심으로 영업 호조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국내 보안 수요의 대부분이 몰려있는 4분기 시장에서 신규 서비스 고객과,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에 맞추어 산업 분야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세부 전략을 세워 나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coconut.co.kr

연락처

홍보마케팅 담당 김정희 대리 02-6007-01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