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최고의 감동 실화 ‘호텔 르완다’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6-08-22 10:52
서울--(뉴스와이어)--르완다 내전 당시 대학살을 피해 호텔에 모여든 1,268명의 사람들을 구한 호텔 지배인 폴 루세사바기나의 실화를 다뤄 화제를 모은 영화 <호텔 르완다>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www.hotelrwanda.co.kr

내전, 우리가 모르는 슬픈 역사의 페이지

<호텔 르완다>의 홈페이지는 영화적 내용뿐만 아니라 영화의 배경이 되는 르완다 내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About Rwanda’ 코너가 그것인데, 르완다 내전에 관한 상세한 기록과 더불어 르완다 내전이 일어나게 된 경위를 자세히 살펴 볼 수 있다.

감동을 선물하라! 시사이벤트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호텔 르완다> 시사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호텔 르완다> 추천 이벤트”가 그것! 영화 속에서 주인공 폴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호텔 사장에게 도와달라고 연락한다. 이러한 내용에 착안하여 <호텔 르완다>의 예고편과 함께 진심이 담긴 편지를 주변인에게 보내 <호텔 르완다>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시사회의 기회를 선물한다. 좋은 사람들과 뜻깊은 영화를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호텔 르완다>는 헐리웃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 <크래쉬>,<오션스 일레븐>의 돈 치들, <글래디에이터>,<앙코르>의 호아킨 피닉스, <헐크>의 닉 놀테, <레옹>,<다빈치 코드>의 장 르노의 명연기로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미 영화팬들 사이에 ‘최고의 감동 영화’, ‘꼭 봐야 할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06년 최고의 휴머니즘 영화 <호텔 르완다>는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동숭아트센터 영상사업팀 정유정 대리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