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다음 사이트 ‘아토피 까페’ 통해 유산균 제품 무료 지원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06-08-23 09:59
서울--(뉴스와이어)--다음 까페 통해 기능성건강식품인 유산균 제품 받으세요.

유산균 원말과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코스닥 상장회사 ㈜쎌바이오텍(www.cellbiotech.com 대표 정명준)은 다음(www.daum.net) 사이트내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당사자들과 엄마 모임인 “아토피 피부염(café.daum.net/atopy)” 까페를 통해 자사에서 개발한 유산균 제품(ATP 혼합유산균)의 무료 지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10억 마리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4종이 함유된 ‘ATP혼합유산균’ 제품을 무료로 공급해주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청자 연락처와 아토피 증상을 기재하여 “아토피 피부염” 까페에 신청하면 된다. 이 달 말까지 신청자중 50명을 선정하여 유산균 제품 1개월 분량을 무료로 공급해 주며, 유산균 제품 복용 후 설문조사를 통해 한달 분을 추가로 더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유산균 제품을 다음 까페를 통해 무료로 공급함으로써 아토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장’ 조절 기능을 향상시키고 장내의 유해균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공급하는 ATP혼합유산균 제품은 락토바실러스와 람노서스 등 4가지의 혼합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락트바실러스 카제이,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으로 만든 제품으로 유산균(생균) 8억개, 비피더스균(생균) 2억개로 총 10억개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이중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균은 김치 유산균의 일종이다.

이 유산균은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유익한 기능을 하는 프로 바이오틱(Pro-biotic) 유산균이며 유산균이 위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내까지 안전하게 도달 되도록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기술인 이중코팅 특허기술을 응용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몸에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과 장내연동운동, 장내 유해 미생물 억제, 정장작용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다음 사이트 “아토피 피부염” 까페는 회원수가 약 5만명 정도로, 아토피 피부염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까페 운영자측은 아토피를 관리하고 치료하여 사회적으로 고립되지 않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히고 있다. 아토피 관련 경험과 사례 중심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마케팅 윤덕화 팀장 02-2668-6077 080-668-610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 이승연 대리 010-3448-6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