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베트남 관광정보 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6-08-23 10:18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은 문화관광부 산하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이사장 신현택)에서 주관하는 ‘베트남문화관광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지난 22일 계약을 체결했다.

금번 사업은 개도국의 경제적, 정치적 자립과 경제 사회발전을 목표로 개도국을 지원하는 UN에서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다자간 기술 원조 공여 프로젝트(UNDP)사업의 일환으로서 베트남 문화정보를 수집, 정리하여 베트남의 관광 활성화 및 경제개발 촉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사업총괄 임무호부장은 “다우데이타는 베트남 현지 지사 네트웍을 통한 문화관광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보시스템구축 능력을 인정받아 금번 사업에 선정되었고, 본 사업을 통하여 베트남의 우수한 문화자원 및 관광정보를 한국에 알림으로써 한-베간 교류증진을 촉진시키고 종합 관광 포탈로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또한 다우데이타는 지난해 9월 베트남 호치민 법인 설립 이후 현지인력양성, 모바일 비즈니스, 문화관광 콘텐츠사업을 통해 베트남 현지 사업의 다각화와 사업영역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과장 02-3468-0539,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