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케어, “여름휴가 후기 남기고 체지방 측정기 받자!”
아름다운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아미케어는 김소형 한의사가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아미케어에서는 휴가를 다녀온 후 후기를 남기거나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의 휴가 계획을 아미케어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하여 체지방측정기를 준다.
마른 사람도 비만인 경우가 적지 않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체지방측정기는 스스로 체지방을 측정하고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프리미엄 김소형 본 다이어트'는 1포당 열량이 오렌지 주스 한잔 열량 보다 적은 95kcal이면서도 1포에 한끼식사 영양성분을 균형적으로 보충해 단순히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뿐만 아니라, 끼니를 거르는 학생들, 간편한 건강관리를 원하는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좋다.
또한, 여성들을 위한 붉은 양파를 비롯해 건강을 생각한 영지버섯, 백년초, 강황 , 황기, 동충하초 등의 몸에 이로운 재료와 전통식물성 곡류, 해조류, 채소류, 과일류 등의 42가지 원료를 담아 기존 다른 다이어트식이나 선식이 가진 비린 맛을 없애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icare.net
연락처
아미케어 홍보 담당 애플트리 홍보대행사 양지연 02-323-4978~9 016-9828-1588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7월 13일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