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Camp! Happy Life! - 2006 서울시연합캠프

2006-08-23 13:13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광역정신보건센터는 오는 8월 24, 25일 양일간 강원도 설악산에서 제 4회 정신건강 연합캠프를 실시한다.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울시연합캠프는 정신보건관련기관의 정신장애인, 직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서울시 정신보건관계자 5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연합캠프 행사로서 정신장애에 대한 건전한 인식개선의 메시지를 전하고, 참가하는 정신보건관련인들의 유대감과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기획되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광역정신보건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연합캠프는 지역사회 내정신보건센터, 사회복귀시설, 보건소, 국·공립 정신병원, 정신과 낮병원 등 서울시 전역에 분포되어 있는 정신보건관련기관이 참여하게 된다.

서울특별시광역정신보건센터 이명수 센터장(정신과 전문의)은
“서울시연합캠프를 통해 정신장애인들이 세상과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더불어 각 기관의 정신보건관련 실무자들이 서울시정신보건사업의 발전방향과 청사진을 자발적으로 그려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며 이번 캠프의 의미를 설명했다.

서울시연합캠프는 격년으로 기획될 예정이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개요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05년 전국 최초로 개소한 광역형 정신건강복지센터이다. 서울시민들의 정신건강 향상과 정신질환 예방, 정신건강의 어려움이 있는 시민도 더불어 살며 회복되는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정신건강증진기관들과 협력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touch.net

연락처

서울특별시 광역정신보건센터 정신건강증진사업팀 02-3444-9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