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키즈‘ 정상이 보인다
이 제품은 ‘진드기 없는 세상’이란 슬로건을 표방하며 올해 초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 되면서 현재까지 전국 규모의 21개 백화점에 안착하여 매출 곡선의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올해의 목표치를 백화점입점(100%)과 대리점개설(50%)을 6개월 만에 달성한 것, 이같은 성장세라면 목표치를 뛰어넘는 성과가 이루어 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같은 성공진입을 앞둔 요인 중에는 최대의 유통망을 자랑하는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얻었다는 평가도 있지만 회사가 자체 개발한 ‘인스바이오’ 원적외선 물질도 한몫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물질은 어린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주 발생되는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 중에 하나인 진드기 벌레 기피 기능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장상황도 주효했다.
어린이 내의 시장은 아웃 웨어에 비하여 경쟁업체가 적다는 것과 단순히 디자인과 소재만으로 일관하던 브랜드 경쟁 체제에서 피부염을 예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는 점을 알리는데 주력하여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하였다는 것이 시장을 앞서가는 요인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현재 전국 규모의 백화점입점 행사와 더불어 연예인 초청 팬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를 공격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회사는 ‘키즈’ 단일 브랜드의 올해 매출목표를 50억, 2007년 하반기 성수기와 새로운 유통망을 구축하는 것을 감안한다면 170억원의 매출을 전망한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홍보팀장 박준영 차장 02-6717-7215
-
2006년 9월 25일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