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부부클리닉을 패러디한 쇼핑클리닉 이벤트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6-08-25 10:28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쇼핑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www.danawa.com)에서 8월 25일부터 ‘쇼핑클리닉’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나와의 ‘쇼핑클리닉’은 KBS의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패러디하여 현재 서울 지하철에 광고중인 것(8.16일부터 광고 시작)으로 요즘과 같이 경기가 좋지 않아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을 시기에 제품을 구입할 때 가격비교를 이용하여 저렴한 곳을 이용하지 않으면 부부 사이에 갈등이 벌어질 수 있음을 시사하는 내용으로 총 3개의 장면으로 이뤄져 있다.

이와 함께 연출된 장면과 출연자의 말풍선 내용을 보고 찬반,공감 댓글이나 말 풍선에 들어 있는 내용을 개인이 바꾸어 보고 사용자간에 품평을 하여 보는 장을 마련한다.

먼저 말풍선 패러디 행사에 응모한 모든 사람에게는 즉석 추첨을 통한 1만원 문화 상품권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작품을 대상으로 최우수작 1명에게는 노트북을, 우수작 1명에게는 PMP를, 그리고 인기상 2명에게는 19인치 LCD 모니터를 시상한다. 그리고 패러디 작품들에 댓글(리플)을 게재한 사람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하여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8월25일부터 9월22일까지이며 우수작에 대한 최종 심사 발표는 9월29일로 예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지하철에서 광고를 보았다는 다나와 ID : yongsub 는 “신선한 충격… 잘못하면 이혼 당하겠다”며 가격비교에 대한 중요성과 관련 에피소드에 대한 인상등을 많은 방문자들이 남기고 있다.

다나와에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쇼핑하기전엔 꼭 가격비교를 통하여 보다 알뜰 쇼핑이 이뤄지기를 바란다”며 ‘쇼핑클리닉’의 주제가 다소 무거워 보이더라도 좋은 취지로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정세희 차장 02-2166-2450(내선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