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스 패션 스타킹’ 미녀들 눈길 사로잡아

김포--(뉴스와이어)--화영상사(대표 김화희)는 톱뉴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개발품 '엘레스 스타킹'을 오는 9월1일부터 판매한다.

한국스킨아트협회 이천시 지부장이며 스킨아트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김사장은 이천 도자기 축제시 페이스 페인팅으로 자원 봉사하던 중 패션스타킹 창업을 구상하였으며 레인보우(패션타투)를 스타킹에 적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즉 인체에 문신을 새기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
특히 노출이 심한 여름, 여성들 사이에 인기있는 레인보우를 4계절 모두 할수있게 그 화려한 칼라와 문양을 그대로 스타킹에 옮겨 패션리더로서 한 몫을 담당코자 1년여의 노력으로 '엘레스 스타킹'을 탄생시켰다. 전부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하루 생산량이 미미 하지만 14명의 전문 아티스트들이 도자기 빚듯이 정성껏 만든다는 것이다.

김사장 역시 개발자라 판매에는 문외한이다. 이에따라 톱뉴스 기획진이 가세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판매 및 홍보를 대행하는 것이다. 이 제품은 발명특허를 신청했고 독점 생산하는 수공예 주문생산품으로 아직까지 경쟁사가 없고 특히 몸에 좋은 은가루로 문양을 만들어 소비층이 많을 것이라는 예측이다.

또한 세계적으로도 처음이라는 사실로 볼 때 수출까지 이어진다면 나라 경제에도 큰 파급 효과가 있을 것이다. '패션시대에 그 화려함과 예쁜 것은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특별한 노하우로 2차, 3차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김대표의 다짐이다.

세트상품으로 구성되어있고 커피, 블랙, 살색이 있다. 싸이즈는 프리싸이즈로 누구나 착용할 수 있으며 톱뉴스 쇼핑몰인 www.topnewsmall.com 이나 오픈마켓과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1세트 6매 198,000원 (팬티3매/판타롱 3매)(커피/살색/블랙) 구입문의:화영상사 031-998-7126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톱뉴스 김경식국장 010-4366-80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