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신세대 스타 이수경, 정려원과 함께 투톱 모델 발탁

서울--(뉴스와이어)--통통 튀는 매력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신세대 스타 이수경이 드디어 CF계의 꽃이라 불리는 화장품계까지 장악했다.

‘건강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해 온 피부전문가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는 성인 트러블피부 전용 라인인 ‘스킨 클리어링’의 새로운 모델로 최근 ‘하늘이시어’와 ‘소울메이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수경을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뉴트로지나는 정려원과 함께 이수경을 기용하여 같은 브랜드, 다른 제품 군의 투 톱(Two-Top) 모델 체제를 형성하게 됐다.

이수경의 모델 발탁은 소비자 호감도가 크게 반영되었다. ‘뉴트로지나 스킨 클리어링’ 모델 선정을 앞두고 진행한 소비자 대상 온라인 조사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이수경이 1위로 선정됐는데 이수경은 깨끗한 피부와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서 큰 점수를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수경이 광고하게 되는 뉴트로지나 스킨 클리어링은 성인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라인으로 내추럴 식물 진정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는 순하지만 트러블 원인을 차단하고 진행중인 트러블을 신속하게 진정시킨다. 또한 트러블이 있는 부위와 없는 부위를 동시에 케어하기 때문에 성인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여드름 치료 및 관리의 보조요법 클렌저로 승인 받은 포밍 워시 외에 폼 클렌저, 토너, 로션 및 스팟 컨트롤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수경과 정려원, 우연히 계속되는 동일한 행보

한편 이수경은 2년째 뉴트로지나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려원과 우연히도 유사한 행보를 보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정려원은 드라마 성공 이후, 음료 브랜드인 ‘미닛메이드’와 주류 브랜드인 ‘잎새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는데, 이는 하늘이시여’를 통해 인기를 얻은 이수경이 정려원의 바톤을 이어 ‘미닛메이드’ 및 ‘국순당’의 주류제품에 광고 모델로 연이어 발탁된 것과 일치한다.

이 밖에도 정려원이 당시 인기를 몰아 MBC의 간판 연예프로 MC로 발탁되었는데, 이수경도 최근 SBS의 연예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됐다. 또한 결국 이번에 뉴트로지나의 모델로 함께 선정되면서 이 두 배우의 인연은 정점에 이르렀다는 것이 세간의 평가.

드라마의 인기 이후 MC와 광고활동에서 묘하게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정려원-이수경, 다른 듯 닮은 이 두 배우의 앞으로의 활동 계획 못지 않게, 뉴트로지나 브랜드 내에서의 선의의 경쟁도 기대해 봄직하다.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임유성 과장 02-2287-09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