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송도 지식기업형 캠퍼스 건립 12만 인하동문 결의대회 개최

인천--(뉴스와이어)--인하대학교총동창회(회장ㆍ김정웅, 한진중공업 대표이사)는 ‘인하대 송도 지식기업형 캠퍼스 건립 12만 인하동문 결의대회’를 동문과 재학생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28일 월요일 오후 1시, 인하대 하이테크센터 강당에서 개최한다.

본 행사는 김정남(엑스퍼트월드비전 대표이사) 인하대학교총동창회 송도캠퍼스 건립 추진위원회 위원장의 사업추진 경과보고에 이어 조남태 인하대학교 총학생회장단동문협의회 회장의 결의문 낭독, 결의구호 제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의문의 주요 내용을 보면, 인하대는 1954년 국가 공업발전과 고급 산업인력을 양성하기 위하여 하와이 교포와 국민들의 성금으로 학교건물이 지어졌으며, 정부 요청으로 인천시가 12만 5천평을 무상 기증하여 현재의 인천시 용현동에 학교부지가 마련되었다는 점을 들어 민족사학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52년 역사동안 인천을 대표하는 최고 교육기관으로 국가발전과 인천 지역발전을 위해 소임과 책무를 다한 만큼, 동북아 거점 도시로 육성되고 있는 송도에 당연히 캠퍼스가 건립되어야 한다고 주장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에 덧붙여 정당하고도 명분있는 송도캠퍼스 건립 요구가 인천시에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동문은 물론 인천시민과 국민들을 대상으로 서명운동 및 거리 캠페인 전개 등 보다 폭넓은 대외적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힐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인하대학교총동창회를 중심으로 총학생회장단동문협의회, ROTC동문회, 인하동문교수회, 학과(대학원)동문회, 지부(국내, 해외)동문회, 인하경영자회, 직장동문회 등 동창회 조직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인하대학교 개요
인하대학교는 1954년 조국부강, 민족번영의 염원으로 개교하여 창의,근면,봉사의 창학정신을 구현하기 위한 인격도야,진리탐구,사회봉사의 3대교육 이념을 표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ha.ac.kr

연락처

대외협력팀 032)860-71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