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별도 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더욱 편리한 스케일링메타 출시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6-08-29 10:41
양산--(뉴스와이어)--센서ㆍ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가 루프전원형(무전원형) 스케일링 메타 신제품 M4YS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스케일링 메타 M4YS 시리즈는, 스케일 연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각종 계기에서 전송 출력을 받아 전압, 전류, 거리, 압력, 무게 등 사용자가 용도에 맞는 단위를 선정하여 폭 넓게 표시할 수 있는 메타이다.

또한, 루프전원형으로 저전력 회로 설계를 통해 별도의 전원 없이 표시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소비 전류가 낮은 SLD(7 세그먼트 디스플레이)채용과 간단한 배선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측정 입력 DC 4-20㎃를 입력 받아 -1999~9999까지 폭 넓은 범위 표시가 가능한 M4YS 시리즈는 마이크로 프로세스 탑재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며, 소수점 위치 변경 기능, 프리스케일 기능, 상·하한 입력 보정 기능, 표시값 Peak치 감시 기능, Peak값 감시 지연시간 변경 기능이 있으며, 표시주기 변경 기능(0.5, 1, 2, 3, 4, 5초 중 선택)과 Error 표시 기능 등이 탑재되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효율성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동일한 기능의 소형 사이즈 제품인 M4NS 시리즈(W48×H24㎜)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제품 선택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팀 손혜선 032-6102-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