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그룹, 친환경 전문 쇼핑몰 ‘웰베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전문기업 대성그룹(회장 김영훈)이 친환경 전문 인터넷 쇼핑몰 ‘웰베이’(www.wellbay.co.kr)로 사업을 다각화한다.

‘친환경 웰빙 전문 쇼핑몰’을 컨셉으로 31일 오픈하는 대성그룹의 ‘웰베이’ 쇼핑몰은, 앞으로 국산 친환경 농축산물, 천연물질 및 자원재활용으로 생산된 생활용품, 그리고 국내외 웰빙 여행상품과 요가·헬스·명상 등 웰빙 체험상품까지, 웰빙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대성그룹 김영훈 회장은 “이번 웰베이 오픈은 기존 청정에너지사업 등 친환경 중심의 기존사업영역을 국민들의 먹거리와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웰베이는 가족의 건강은 물론 환경보전에도 관심이 많은 건전한 소비자들과, 무공해 농산물로 국민의 건강과 깨끗한 환경을 지켜가고 있는 지역 농업인들을 이어주는 유익한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회장은 “대성그룹은 후세에 깨끗한 환경을 물려줘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매립가스(LFG) 자원화사업 등 다양한 친환경 청정에너지 사업을 추진해왔다”며, “웰빙을 화두로 건강과 환경에 공히 유익한 무공해 유기농산물을 찾는 구매 추세에 따라, 기존 도시가스사업 등을 통해 구축된 풍부한 고객정보 및 대고객 접촉망들을 바탕으로 친환경 농축산물 유통의 사업다각화를 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웰베이’ 쇼핑몰에서 유통되는 농축산물은 농림부 인증 친환경농산물을 비롯해 국산 및 유기농상품으로만 제한할 계획이며, 생활용품도 천연물질 및 친환경으로 생산되거나 자원 재활용으로 생산된 제품만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농촌 현장이나 체험 학습 농장, 생태계 체험 등 친환경 및 웰빙과 관련된 서비스 상품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대성그룹은 ‘대한민국 대표 웰빙 전문 유통기업’의 비전을 바탕으로, 오는 2010년까지‘웰베이’ 쇼핑몰 사업을 전문매장과 물류사업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또 대구도시가스 60만 가구의 고객과 포털사이트 코리아닷컴 등 계열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웰베이’ 쇼핑몰을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웰베이’는 오픈기념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친환경 현미쌀’(무농약) 2kg 한 포 씩을 증정하고 오는 20일까지 신규가입하는 회원고객들에게 보너스포인트 1만점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성그룹 개요
대성그룹은 2001년 2월 창업주인 김수근 명예회장의 작고 후 3개의 소그룹으로 분할되어 각각의 소그룹 별로 대표이사 회장이 경영을 총괄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3남인 김영훈 회장이 대성그룹을 경영하고 있다. 대성그룹의 계열사로는 지주회사인 대성홀딩스(주)를 주축으로 하여 대성에너지㈜, 경북도시가스㈜, 대성환경에너지㈜, 대성글로벌네트웍(주), 대성창업투자㈜, ㈜대성 등 26개.

웹사이트: http://www.daesung.com

연락처

대성그룹 PR팀 황희수 팀장 02)3700-1760 019-212-7220 이메일 보내기 신혜은 02)3700-1775 016-9670-2221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PR 담당 주범수 과장 02)2016-7222 010-6825-01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