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울트라 에디션 유럽 대륙 상륙 ‘佛 런칭 행사’
이날 선보인 울트라 3G 모델은 슬라이드 타입의 ‘울트라 에디션 13.8(Z720)’, 폴더 타입의 ‘울트라 에디션 11.8(Z620)’, 바 타입의 ‘울트라 에디션 8.4(Z370)’등 3개 모델이다.
울트라 3G 모델들은 각 디자인 타입 별로 세계에서 가장 얇으면서도 최첨단 기능을 두루 탑재한 3G 휴대폰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들을 올 해 내로 출시해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또 이날 울트라 에디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히기 위해 새롭게 개발한 다양한 컬러의 울트라 에디션 모델들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울트라 에디션 12.9(D900)’는 소프트 블랙, 실키 블루, 와인레드, 샤인 실버 등 5종, ‘울트라 에디션 9.9(D830)’는 오션 블루, 모던 블랙, 화이트 실버, 로즈 레드, 앱솔루트 블랙 등 5종, ‘울트라 에디션 6.9(X820)’는 블랙, 티타늄 실버, 로즈 핑크, 오션 블루 등 4종의 컬러를 각각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이로써 하반기 세계 시장 공략의 전략 모델로 '울트라 에디션’시리즈를 다양한 세대(2.5G와 3G 포함해 총 6종) 와 다양한 컬러(총 14종 컬러)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한편 지난 6월 일반에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는 '울트라 에디션'의 최초 라인업 제품들은 이 달 초 3종 모델이 시장에 모두 출시된 후 출시 첫 달에 100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세계 휴대폰 시장의 차세대 히트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전자 이기태 사장은 “울트라 에디션은 삼성전자의 첨단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이 집결된 새로운 개념의 휴대폰”이라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춰 세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브르박물관 피라미드와 전시장 내에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유럽의 거래선과 언론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울트라 에디션 전략에 대해 질문을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이 날 행사에서는 울트라 에디션을 주제로 한 마술쇼와 레이저 쇼 등이 펼쳐져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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