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산심’ CF 스토리
동양적인 단아함과 서양의 세련미를 두루 갖춘 이미숙은 세월이 빗겨간 듯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기품 있는 모습 속에 정중동의 미를 살려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의 모습을 잘 나타내 주었다.
많은 화장품 광고들 사이에서 산심의 광고가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고고한 여인이 시간을 거스르듯 물 위를 걸어가면 마치 그녀를 경외하듯 꽃잎이 그녀의 손끝에서 흩날리며 발걸음을 따라 길을 만들고, 자연은 그녀의 기품에 감탄이라도 하는 듯 아름답게 피어난다.
산심의 1차 CF가 절제되고 단아한 분위기였다면, 이번 2차 CF는 기품 있는 여인에게 반응하는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이 적극적으로 연출되고 있다. 산삼부정근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답게 산심 CF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배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자리잡고 있는 이미숙이 산심의 기품을 잘 전해주고 있다. 그녀는 자신만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아름다움을 뛰어 넘는 신비한 여신의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외형적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일반적인 화장품 모델들과는 달리, 고유의 깊이감을 간직한 모델로 산심의 브랜드 컨셉인 ‘기품’을 잘 풀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광고의 첫 느낌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이다. 세트장은 하나의 대자연을 표현하듯 환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물은 자연에 감춰진 신비가 발견되는 공간으로 태초에 생명이 태어나듯 피부가 새롭게 태어나는 공간을 상징하고, 바위언덕 위로 꽃이 만개한 나무는 아름다운 동양의 자연을 상징한다. 이러한 자연이 기품 있는 여인을 예우하듯 그녀의 움직임을 따라 꽃잎은 눈부시게 피어나기도 하고 물 위에 길을 만들어준다. 하나의 자연을 표현해 주기 위한 모든 요소들이 아름다움 그 이상의 기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국화장품에서 선보인 山心은 110년 산삼배양근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한방의 특별함과 정성을 담은 재료를 최첨단 현대 기술과 접목시켜 기와 혈을 다스려 주는 제품이다. 우리 몸의 경락에 작용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보강해 줌으로 여성 피부의 3가지 문제점(피부건조,피부의 칙칙함,피부의 거칠음)을 해결해 주는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이다.
기품 있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꿈꾸는 당신!
110년 산삼부정근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한 한국화장품 山心의 새로운 CF를 눈여겨 보자. 거울 속 당신의 얼굴이 어쩐지 생기를 잃고 칙칙해서 고민이거나, 피부를 위해 신중하게 화장품을 고르는 당신이라면 한국화장품 山心을 사용해 피부의 기품을 찾아보자!
이미숙을 모델로 한 산심 TV-CF는 이번이 두번째로 8월 28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한국화장품 홍보팀 송진영 724-3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