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마에스트로, 유소년 축구부 후원 행사 수익금 전달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06-08-31 08:54
서울--(뉴스와이어)--LG패션의 마에스트로(www.maestro.co.kr)가 지난 6월 월드컵 기간에 실시했던「축구 꿈나무 후원행사」의 수익금 전액과 축구 용품 등을 전남의 초등학교 축구부 2곳(전남 광양 중앙 초등학교, 전남 순천 중앙 초등학교)에 전달했다.

마에스트로는 한국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축구 유망주들을 후원하자는 취지로 마에스트로의 신사복과 캐주얼 매장에서 레드 프리미엄 티셔츠를 판매하는 행사를 지난 6월 실시했으며, 전남 드래곤즈와 광주 상무의 축구 경기가 있었던 8월 30일, 학부모들과 축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 행사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했다.

이 초등학교 두 곳은 전남 드래곤즈의 코치이자 前 국가대표 선수였던 황선홍 코치가 추천했다.

LG패션 마에스트로의 조원준 상무는 “마에스트로 고객과 황선홍 코치 이름으로 우리나라 축구 유망주들을 후원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LG패션 마에스트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마에스트로의 고객들이 초등학교 축구부를 후원할 수 있는 서포터즈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장기적인 후원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우경하 대리 02-3441-8474
PR인사이트 김주영 / 한화주 / 조인욱 02-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