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공사, 2006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공표
11명으로 구성된 심의위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에 명시된 5개분야 21항목에 대하여 심의한 결과 전 분야에서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평가하였다. 특히 시설물 정기 점검 및 보수 등 「안전한 지하철」 분야에 대한 이행실적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하였고, 지하철 유실물 찾아주기등 「친절한 지하철」분야에 대한 평가 역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2000년 5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친절한 지하철▲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의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분야 21개항목을 제정한 이래 그 이행결과를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한 가운데 지난 3월과 4월에 ‘제4회 한국서비스 경영대상'과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2연속 수상하였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지하철역이나 공사홈페이지등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http://www.irtc.co.kr 문의 032-451-2217)
웹사이트: http://www.irt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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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문의처 영업기획팀 현웅대 032-451-2217
이 보도자료는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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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3월 12일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