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황동진 신임 공동대표 선임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6-08-31 09:15
서울--(뉴스와이어)--메디포스트 황동진(黃東鎭 44세) 경영총괄 담당 이사가 공동대표로 선임됐다.

지난 3월부터 메디포스트 경영총괄 담당 이사로 일해 온 황동진 신임 대표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장기신용은행, 국민은행, 금융감독원을 거쳐, 마크로젠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메디포스트는 앞으로 양윤선 대표가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을 맡고 황 신임 대표가 경영 전반을 총괄할 계획이다.

신임 황 대표는 “앞으로 합리적이고 열정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 최재성 대리 02-3465-6654
PROne-OPQR 김희정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