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우리프라이빗뱅킹 강남센터’ 통해 ‘휴일 PB 상담 및 자문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우리금융그룹
2006-08-31 09:27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회장 黃永基, www.woorifg.com)은 31일 오는 9월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도 금융전문가들로부터 자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365일 열린 프라이빗 뱅킹(PB)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융권 최초로 설립된 ‘우리프라이빗뱅킹 강남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재테크, 자산관리 및 부동산, 세무 상담 등 평일에 제공되는 모든 상담서비스를 포함하며, 전화상담이나 예약상담도 가능하다. 전화상담번호는 02-508-3456번이다.

서비스 제공 시간은 토·일요일, 국경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설날과 추석 연휴는 제외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우리프라이빗뱅킹 강남센터’는 우리은행과 우리투자증권의 PB센터를 하나로 묶어 은행, 증권, 카드 등 금융상품은 물론 부동산, 법률, 세무 분야의 상담 및 자문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최초의 복합금융센터로 지난해 5월 개점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휴일 PB상담 서비스는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휴일이 늘어나면서 휴일에도 금융상담서비스를 받고자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커져 이에 부응하고자 개발하였으며,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여 타 금융기관 PB센터와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프라이빗뱅킹 강남센터’의 성과를 분석한 후 다른 복합금융센터에서도 휴일 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우리금융그룹 개요
우리금융그룹은 세계 금융산업 변화추세에 부응하고 국제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금융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2001년 4월 우리나라 최초의 금융지주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출범 이후 우리금융그룹은 은행부문의 비약적인 성장과 M&A, 합작투자 등을 통한 지속적인 비은행부문 사업확충으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금융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1년 3월 현재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리투자증권, 우리아비바생명, 우리자산운용, 우리파이낸셜,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정보시스템, 우리에프앤아이, 우리프라이빗에퀴티 등 뛰어난 영업력과 성장기반을 갖춘 11개의 자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은행 PB사업단 신균배 부부장 02-2002-4598
우리금융그룹 홍보팀 이원철 부부장 2125-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