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2007년형 SM 시리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성능,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정 받은 SM 시리즈의 상품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년식 변경 모델 <2007 SM7>,<2007 SM5>,<2007 SM3>를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9월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07년형 SM시리즈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선호도가 높은 안전사양과 최첨단 편의사양을 강화했으며,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SM 시리즈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다. 또한, 내년부터 의무화되는 자동차 배출가스 자기 진단 장치 (OBD: On-Board Diagnostics)를 장착하여, 친환경 차원에서의 상품 기준을 충족시켰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연식 변경 모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SM 시리즈 상품 가치를 강화하고, 최근의 판매 돌풍을 가속화 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2007년형 SM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SM5 - 로레알 파리 공동 마케팅”, “플레이 SM3 고스트 파티” 등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007 SM7

►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최고급 트림 “RE35 블랙” 및 “LE35” 선보여

<2007 SM7>은 고급 다이나믹 세단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VIP를 위한 최첨단 편의사양과 럭셔리 이미지를 갖춘 최고급 트림 “RE35 블랙” 및 개성있는 오너 드라이브를 위한 하이클래스 트림인 “LE35” 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세계 명차들이 주로 사용하는 무광 크롬 장식을 도어그립, 암레스트 및 고급 오디오 시스템에 신규로 적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고 브라운과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를 LE 및 LE35 트림에도 신규로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아울러, 젊은 감각의 스포티 세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XE 트림에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한 XE 전용 17인치 알로이 휠을 신규 장착했다.

특히, <2007 SM7>은 자동변속기에 수동모드를 가미하여 파워있는 순간 가속 구동력과 급제동시 탁월한 제동력을 자랑하는 첨단 스텝트로닉스 5단 자동변속기를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으며, 차 안의 유비쿼터스 세상을 즐길 수 있는 최첨단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INS-700을 모든 트림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2007 SM7>은 내년부터 의무화되는 자동차 배출가스 자기진단장치(OBD: On-Board Diagnostics)를 전트림에 기본으로 장착, 친환경 차원에서의 기준을 충족시켰다.

<2007 SM7>의 차량 판매가격은 2,630 만원 ~ 3,755 만원(전차종 오토기준) 이다.


2007 SM5

► 최첨단 텔레매틱스 시스템 적용
► 자동차 배출가스 자기진단장치(OBD) 장착 및 편의사양 고급화

<2007 SM5>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SM5기존 이미지에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17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확대 적용(XE, LE+) 했다. 아울러,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실내 온도와 외부 온도를 감지해 에어컨이 풍량과 온도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풀오토 에어컨’ 을 하위 트림에도 적용하여 고급화를 추구했다.

또한, SM7 프리미에르를 통해 처음으로 선 보였던, 최첨단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INS-700”을 <2007 SM5>에도 추가 (XE, LE, LE+) 적용하여, 3차원 입체 영상의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뮤직박스, 무비플레이어, 위성 / 지상파 DMB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2007 SM5> 역시, 내년부터 의무화되는 자동차 배출가스 자기진단장치(OBD: On-Board Diagnostics)를 가솔린 차량에 장착했으며, <2007 SM5 LPLi> 의 경우, 고급사양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LE 트림을 신규로 추가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남다른 매력”이라는 <2007 SM5>의 마케팅 컨셉을 부각시키기 위해 9월 1일 ~ 9월30일까지 ‘로레알 파리(프랑스 명품 화장품 회사)'와 공동으로 “SM5 - 로레알 맨 엑스퍼트” 이벤트를 마련하여, 전국 영업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2007 SM5> 1대, 특급호텔 숙박 & 스파권, 로레알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7 SM5>의 판매가격은 1,776만원 (PE 수동) ~ 2,360만원 (LE Plus 오토)이다.


2007 SM3

► EBD-ABS, 전자식 룸미러, 열선 직물 시트 등 안전 및 편의사양 추가
► 뉴 블랙 우드 그레인 등 실내 디자인 변경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연출

<2007 SM3>는 브레이크의 제동력을 향상시켜 급제동시 제동 거리를 줄이고, 조정 안정성을 강화시켜주는 EBD-ABS(SE, SE+ XE, LE, LE+)와 야간 주행시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하고, 운전중 시야 확보를 용이하게 해주는 전자식 룸미러 (LE, LE+) 등의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추가했다.

아울러, 가죽 시트에만 적용되는 열선을 직물시트까지(LE, LE+ 기본) 확대 적용하여, 운전의 편의성을 배가시켰으며, 역동적인 디자인의 15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적용하고, 세련된 백진주색 외장 컬러를 준중형차로서는 유일하게 모든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레이 톤의 인테리어 컬러를 모든 트림에 추가 적용 했으며,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뉴 블랙 우드 그레인 (LE16, LE16+) 인테리어를 새롭게 채택했다.

특히, 젊은 고객의 취향에 어울리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존의 최하위 1,500 cc 트림 대신 1,600cc의 PE16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타켓 고객층인 20~30대 젊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9월 9일 ~ 10월 8일까지 르노삼성 영업지점, 르노삼성 홈 페이지 및 강변, 용산 등CGV 극장 등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SM3 고스트 파티”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007 SM3>의 출시 붐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2007 SM3>, 체코 여행권, 고스트 파티 초대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2006 SM3> 차량 판매 가격은 1,042만원 (PE수동) ~ 1,575 만원 (LE16 Plus 오토)이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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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 홍보팀 서규억 팀장 / 정민정 주임 02-3707-5362 / 5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