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인터파크에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LiveCall Suite)오픈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바이러스 백신 및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전문 개발 업체인 하우리(www.hauri.co.kr 대표이사 현영권)는 14일부터 인터파크 회원중 온라인 PC보안이 필요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온라인 통합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우리는 이번 인터파크 ‘라이브콜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유료 결제를 진행하는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영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이브콜 서비스는 최근 대형 포탈 사이트에 잇달아 계약하면서 앞으로 인기 상승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공격적인 마케팅도 준비된 상태다.

하우리 김영종 부사장은 “보다 강화된 수준의 보안 서비스 통해 날로 복잡해지는 인터넷의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정보보호에 만전을 기하는 최고의 보안 안전 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라이브콜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는 인터파크에서 9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웹사이트( http://security.interpark.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하우리 개요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199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백신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서비스 제품군으로는 백신(Anti-Virus) 솔루션, 서버 보안(Secu OS)솔루션, 모바일 보안솔루션, 데이터 삭제 솔루션 등이 있으며,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에 제품을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uri.co.kr

연락처

하우리 기획마케팅팀 이선희 과장 02-6090-7310 휴대폰 016-615-4849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